미니전기자동차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홀인원 조회 284회 작성일 2020-10-29 10:22:39 댓글 0

본문

국내 유일 경차형 전기차, 스마트EV Z 제타 잠시 타보았습니다. (Semisysco Smart EV Z micro ev)

국내에 유일한 경차형 전기차인 쎄미시스코 스마트ev Z 제타를 잠시 타보았습니다. 10월 정도부터 본격 출고예정이라고 합니다. 최고속은 105km/h이고 고속도로 주행도 가능한 전기차입니다.
수투카 : 이런건 왜 다 중국차들인지.. 저 보조금들이 다 중국으로 들어가는거 아닌가... 국산으로 좀 만들어서 보급해야지... 벌써부터 소형 전기차는 중국에서 다 수입해 버리면 앞으로 우리나라는 뭐먹고 사나..
구독누르시면로또1등 됩니다 무조건! : 이거 중국서 버릴라고판건데 이런걸 탑니까
곽승철 : 차가 귀엽네요 ㅎㅎ
나야나 : 지난번 d2처럼 더 디테일한 리뷰는 언제 가능하실까요?
먹깨비 : 첫장면에 지하철 들어오는 소리가 나네 ㄷㄷ
페어링 : 공홈에는 복합 150KM 시가지 164KM 고속 133KM 주행거리라고나와있는데 이분은 250KM 이라고하네요 뭐가 맞는건지 -_-
baek benedicto : 중요한것은 가격과 as인데....그게 잘 되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....
Jaypee Lim : 디스플레이 굴림체 폰트좀 바꿔라 ㅡ ㅡ
보콜 : 초소형 전기차 안전하다는말은 다 거짓말입니다.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tQbavgEIBj0 해당 영상 2:30초부터 kncp에서 충돌 테스트한 자료인데 초소형차에 비하면 경차가 탱크 수준으로 튼튼합니다. 아무리 돈없고 기름값 없을지언정 목숨이 몇개나 되지 않는 이상 이런차들은 타고 다니는게 아닙니다~ 차라리 중고 경차를 사세요 (이것도 위험하긴 하지만 이차에 비하면 몇배는 더 안전합니다.)
알뜰살뜰정궁핍 : 250km까지라고 하면 실제로는 150km 정도라고 생각하면 되겠네요.
그래도 초소형치고는 엄청난 발전입니다 ㄷㄷ

600만원대! 달라진 2인승 초소형 전기차 쎄보C(CEVO-C) 확인하세요 - 2인용 전기차 실내 완전 바뀜! Electric car

많은 분들이 기다렸던 2인승 초소형 전기차 쎄보C(CEVO-C)가 출시를 앞두고있습니다. (출시예정) 양산형 모델에서는 실내 모습이 완전히 달라졌는데요. 어떤 변화가 있는지 확인해 보세요! 도움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부탁해요~ 리더유 구독하기 : https://goo.gl/2n6pjp

IT리더 흥신소는 여러분의 고민과 호기심을 해결해 주는 채널 입니다. 알고 싶은거, 궁금한 점이 있으실때는 구독하고 언제든지 의뢰해 주세요.

[개인 채널]
리더유 블로그 : https://www.leaderyou.co.kr
리더유 네이버 포스트 : http://post.naver.com/leaderyou
리더유 페이스북 페이지 : https://www.facebook.com/itleaderyou/
리더유 인스타그램 : https://www.instagram.com/leaderyou1/
문의 : doom7356@naver.com

#전기차 #쎄보C #CEOVC #초소형전기차
리더유 : 도움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감사합니다. ^^
t.k lim : 전기자동차엑스포에서 르노 트위지랑 쎄보랑 다 체험 주행을 해봤는데요... 확실히 냉난방장치랑 라디오, 좌우로 배치된 좀 더
착좌감이 좋은 좌석과 배치, 제대로된 창문과 문을 가지고 있어서 날씨 영향을 받지 않고, 좀 작긴 해도 간단하게 장을 본 물건들
을 담을 수 있는 트렁크 공간으로 그래도 나름 차 다운 느낌을 주는 쎄보가 가다 서다 반복하는 도심과 좁은 골목길에서 타기
좋아보입니다... 가까운 거리의 출퇴근이나 마트가기, 도심 주행에 괜찮아 보입니다... 그리고 가정용 220V 전원으로 충전할
수 있는 연장케이블도 주기 때문에 공용 충전기 말고, 내 집 콘센트로 주변 눈치안보고 연장선으로 충전 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
겠구요... 저라면 트위지 보다는 쎄보를 선택하고 싶네요...
baek benedicto : 1년지난 지금의 가격은 어떤가요
asdf 12 : 저런차는 전속력으로 고의로 박아도 경상 정도로 끝날듯
햇볕따뜻한날 : 배터리 용량은 얼마나 되나요? 고속도로 갈 수 있나요? 시속 몇 KM의 속력으로 가능한 주행거리는 어떻게 되나요? 충전시간은 얼마나 되나요?
배터리 용량을 추가로 설치할 수 있나요? 배터리는 납산?인산철?리튬이온? 어떤 건가요?
맹운 : 영상 다보고 나서 눈치챈거 차가 인도용 보도블럭 위에올라와잇는데 너무 자연스러움 ㅋㅋㅋ
배운호 : 밧데리충전수명은몆년 ㅡ교환시비용은어느정도인지
김인태 : 소형차라면 기성 승용차 디자인을 벗어나지 못해 아쉽다, 일본이나 구라파를 눈 돌려보면 소형일 수록 혁신적으로 만들어여 갰지요, 역시 현대가 개발한다면 멋지게 개발하겠지요,
사하루 : 모닝 이하는 위험하다 차라리 저렇게 나갈려면 지붕있는 오토바이가 낫지
강남주 : 트위지와 경쟁차라고 표현한다는게 말이 안됨 비슷해야 경쟁이지 차원이 다른데 어찌 경쟁을 합니까요. ㅎㅎ

[한국어최초][미니최초] 전기차 미니 쿠퍼 se, 극과극 시승기 - 차량리뷰는 금요일에

Vehicle Support: Motor City MINI, Southfield.
Thank you, Richard!!!
http://www.miniservicesouthfield.com/

미니 최초의 전기차 쿠퍼 se의 리뷰영상입니다.
구하기 힘들었습니다.

181마력에 27.5kg-m의 토크를 보여주는 BMW i3의 모터를 실은 미니 쿠퍼 se.

3000달러에 시작하는 극강의 가성비와 함께 출시돼서 지금은 구경하기도 힘들다죠.

차량리뷰는 금요일에 업로드 됩니다^^

#전기차 #미니 #미니쿠퍼se

The Sound Of Rain by Sappheiros | https://soundcloud.com/sappheirosmusic
Music promoted by https://www.free-stock-music.com
Creative Commons Attribution 3.0 Unported License
https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by/3.0/deed.en_US

Santa’s Tricks by Myuu | https://soundcloud.com/myuu
Music promoted by https://www.free-stock-music.com
Creative Commons Attribution 3.0 Unported License
https://creativecommons.org/licenses/by/3.0/deed.en_US
Test Lab : 미니 특히 jwc는 레이싱용으로 세팅되어 승차감은 기대하면 안되죠. 그래서 한때 서스펜션 커스텀 교체도 한때 인기였고요
킹새우TV : 한국 오신건가요?
5쎈치깔창 : 약간의 사투리나 말투나 엄청 세련되고 전문적인 느낌은 안풍기시지만 되게 자세하고 전문적이시고 내용이 알차네요 좋은 영상 같아요
짜파게티요리사 : 원래미니는 엔진소음이 심한데 이 전기차는 어떤가요? 조용한가요?
성우설현 : 역시 전기차보다 가솔린이 더이쁘네
갱상도 인민 공화국 만세 : 칭찬...
김경호 : 핸드폰 도로에 버린거예요?? 흐미~~전 미니 승차감 완전 별로라고 생각했는데, 요즘엠 다른가요??
namu wind : 미니는 원래 묵직한 느낌이 좋아요~ 작지만.. 묵직하고, 핸들도 묵직하고.. 그래서 익숙해지면 너무 재밌는 차에요~ 고속도로 노면이 안좋으면 컨트롤이 쉽지 않아요~ 대신 아주 날래죠~
이상후 : 확실히 뭔리뷰를 하던 여성분이 있어야함 ㅎ
Trans Am : Doug Demuro처럼 제이님 근처에 사는 구독자분들의 실제 차 리뷰하는걸로 보여주셔도 재밌을듯하네요 ㅎㅎ

... 

#미니전기자동차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854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mggaseol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